HOME > FRANCHISE > 비전 & 경쟁력

비전 & 경쟁력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담은 ‘곰브라더스’입니다

VISION 왜 생과일쥬스 & 커피 소자본 창업 이어야 하는가?

  • 전 세계 공통 관심 키워드 ‘건강’

    전세계 비만인구가 급증하고 비만환자의 사망률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건강은 이제 전 세계인들의 필수 관심 키워드입니다.
    고도비만이 전세계의 심각한 사회문제로 확대되면서 비만을 예방하기 위한 과일·채소 섭취 캠페인이 활성화되고 과일 섭취의 대안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생과일 주스를 찾는 현대인들이 점차 증가하는 등 생과일 주스에 대한 수요는 앞으로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카페 시장 트렌드 변화

    포화된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다양한 노력으로 카페시장은 점점 다양한 사업 모델을 제시하며 지속되는 경기 불황여파에 점점 대형 프랜차이즈는 붕괴되고 소자본 창업 형태로 슬림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건강을 생각하는 바쁜 현대인들의 needs가 커짐에 따라 작년 한해 생과일 주스 전문점은 급성장,소자본 창업 형태의 낮은투자 대비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며 똑똑한 창업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는 4계절 아이템, 커피 접목

    현재 운영되고 있는 생과일 주스 전문점의 가장 큰 위협요소인 동절기 매출 하락 극복을 위해 4계절 영향을 받지 않는 커피를 판매함으로써 이원화 된 수익 모델로 4계절 고정 매출을 확보합니다.

Competitiveness 왜 곰브라더스 이어야 하는가?

  • 250여개 가맹점 폐점율 제로에 빛나는 ‘용구비어’ Family Brand

    곰브라더스는 전국 25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기까지 폐점율 제로에 빛나는 스몰비어 히든 챔피언 용구비어의 Family Brand 입니다. 이처럼 성공적인 가맹관리의 신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조직력·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곰브라더스는 상호 정직과 신뢰를 원칙으로 상생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업계 인기 메뉴 최초 개발, 대기업 출신 R&D팀의 연 4회 신 메뉴 출시

    SNS에서 큰 화제가 된 용구비어의 술빙·술방울·리타 등 업계 공통적인 인기 메뉴를 최초로 개발한 본사 R&D팀의 4계절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합니다.

  • 회원 농가와의 협약을 통한 고 품질의 원재료 공급

    곰브라더스는 국내 최대 회원 농가와의 협약을 통해 농가의 이익을 실현한 착한 유통을 합니다. 주요 품목별 성수기 대비 예측구매 및 경쟁 Bidding 시스템 도입으로 구매단가를 효율화, 낮은 원가율로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교환/반품 등의 Claim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선도 유지 및 상품 검수/관리 등 효율적인 물류 시스템을 확보 하고 있습니다.

  • 하나은행 공식 협력업체 지정, 최대 1억 대출 지원

    1년 6개월간의 엄격한 심사 기준을 통과하여 검증된 기업, 브랜드만 가능한 하나은행 프랜차이즈론 선정되어 창업 자금을 최대 1억원까지 지원합니다.